정기배송 이용 고객님들을 위한 Q&A
1. 정기배송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정기배송은 신청일로 부터 2~3일 이내 (영업일 기준) 출고됩니다.
2. 정기배송 신청시 적립금이나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한가요?
정기배송 상품은 적립금, 할인쿠폰 사용이 불가합니다.
3. 정기배송 중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배송이 시작된 상품의 경우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.
배송이 시작되지 않은 상품의 배송지 변경은
[마이페이지- 배송주소록 관리] 에서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.
4. 배송 주기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[마이페이지 – 정기배송 관리 - 상세조회] 에서 배송주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6. 체크카드로 등록했으나 잔고가 없는 경우/ 신용카드로 등록했으나 한도초과인 경우는?
해당 회차 결제가 실패처리되며 고객이 카드사 SMS에 동의한 경우 결제실패 알림이 전송됩니다.
재결제는 그 다음주 동일요일에 정기결제 진행되며, 자동해지 처리 되지는 않습니다.
7.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일반상품의 주문건과 동일하게 취소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8. 정기배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?
[마이페이지-정기배송 관리]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.

추가 문의는 뉴트라라이프 고객센터로 (1544-7410)
문의 주시면 상세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. :)